2012년 6월 19일 화요일

마카오일기 (24) 연이은 승전보~~~~~~

이번편은 에어 마닐라님 편입니다.....

어제 주제봉님에 이어 오늘은 마닐라님의 승전보 입니다...........오시자 마자 꽃된장 형님집에서 맛있는 형수님의 요리에

식사를 같이 하고 호텔 체크인시간이 조금 남아서 샌즈로 달리십니다....... 폭풍같이 후다닥 5만불을 승리하셧네요....ㅋㅋ

어떻게 따셧는지도 모르게 이곳저곳 옮겨 다니시면서 금새 만드셧습니다........체크인시간이 다되었습니다....

베네시안으로 넘어가서 체크인 하고 곧바로 여세를 몰아 베네시안 vip 로 이동 ......첫날이시라서 약간의 휴식이 필요하시겠다

생각했지만 너무 상승세를 몰고 오셔서 딴돈 5만원만 칩으로 바꿔서 입장.....

딱 한슈했습니다...... 초반에 굉장히 고전하시는 모습을 보고 아 ....역시 어떻게든 쉬게 해드렸어야 했는데 하는 생각과 함께

자책을 시작합니다.....그러나 그것도 잠시 단번에 희망과 행복의 얼굴을 짓고 있는 준섭이로 바꿔주셧습니다....

시드 5만에서 2만정도 남은 상태.....승부는 역시 마닐라님 장기인 도이치와 타이.....과감히 배팅......3판승부 걸으셔서 2번을

승리하십니다......

상승세를 타서 연승으로 승부베팅 성공하시면서 딱 슈끝나기 막전까지 9만 7천불을 만드셨습니다........ 그러나 그놈의 3천불

이 무었인지 3천불 채우려다 조금씩 흘러 내리시기 시작..........더이상 안되겠다 싶으셧는지 7만불에서 컷트....

결국 베네시안에서는 한슈만에 2만불 승...... 오자마자 시작한 첫날 게임결과는 7만불 승.....

기분좋게 방에 입실해서 옷정리하시고 저녁을 사주시겠다고 해서 깜룡앞에 랍스타 먹으로 고고.....꽃된장형님 형수님 자제력

그리고 저와 마닐라님 ...이렇게 5명이서 아주 행복하고 비싼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한국돈으로 약 50만원어치의 저녁...

하나도 남김없이 모조리 해치워버렸습니다......몇잔의 와인과 함께..... 정말 잘먹었고 감사했습니다.....

마닐라님 오실때마다 선물을 하나씩 사다주십니다...... 정말 인간적으로 마음적으로 큰힘이 되시고 정말 감사하신 분이죠..

저번에 오실때 선물 머받고 싶냐고 해서 담배 마일드 세븐이요.....했더니 정말 2보루를 사다주셔서 아주 감사하게 피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물어보시지도 않고 정성이 듬뿍 담기신 아주 고마운 선물을 해주셧습니다....

바로 지갑.....제가 지갑이 없거든요....작은 머니클립하나 들고 다니는데 그게 마음에 걸리셧는지 멋진 지갑을 선물해주셨습니다......... 그것도 아주 값비싼......메이커는 광고법에 걸리므로 이렇게 쓰겠습니다....불x리 ..ㅋㅋ 어떤메이커인지 모르시겟 죠

정말 가지고 싶어했던 지갑이었는데 어떻게 아시고 선물해 주셨는지 감동이 물밀듯 밀려왔습니다....

마닐라님 정말 감사하고 죽을때까지....닳고 닳을때까지 쓰도록 하다가 자식에게까지 물려주겠습니다....감사합니다....

항상 저를 친동생같이 챙겨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계시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해드리는게 제가

할수있는 최선이 될것 같습니다....제발 혼자 다니시지말고 저좀 데리고 다니면서 부려먹어 주세요.......^^

감사의 인사는 여기까지 하고 게속해서 저녁식사후의 이야기......식사후에 술한잔 하시러 가자 하시면서 리오룸싸롱으로

출발........ㅋㅋㅋㅋ 짧고 간단하게 리오룸싸롱안에서의 상황을 적겠습니다...

들어가서 아가씨 쵸이스후 약 30분정도만 있다 나왔습니다...........특이사항은 저 룸안의 화장실 잠시 들어갔다가 약 2분정도

못나가는상황이 있었습니다..... 나머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저는 혼자 화장실에 있었고 룸에는

마닐라님과 파트너 둘만 계셧습니다.....ㅋㅋㅋㅋ 이정도는 써도 괸찮죠???마닐라님??^^

아그리고 마닐라님은 중국어도 엄청잘하시는데 중국 노래는 완전 일품입니다...완전 뻑이 갔습니다 제가..ㅋㅋ

그렇게 즐거운 술자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셨습니다.....저도 그렇게 하루를 정리 하고 들어가서 쉽니다....

정말 멋지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게속 이런 하루가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PS 주제봉님 소식이 궁금하실것 같아서 짧게 적습니다...... 두번째출정에서 3만불패..... 3번째 출정에서 본전하셧습니다..

      현재까지 첫날 10만불정도 승하시고 둘째날 3만불 패 셋째날 본전......현재 7만불 승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자세히 소식을 못적어 죄송합니다.....내일 다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