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9일 화요일

마카오일기 (15) 손님맞이2탄.....힘겨운승전보.

어제에 이어 아침에 씻고 잠시 일을 보다가 마닐라님 일어나셧다고 하셔서 베네시안으로 달려갑니다....

밑에서 차한잔 시켜서 마시고 있는데 내려오십니다.......어여쁜 형수님과 함께...^^

베네시안 vip2차전......입장....

잠깐 몸풀기로 하시는거라서 시드 4만불로 시작하십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딱 두슈 하셧는대요...첫슈에서 게임이 어느정도 잘풀려서 3만불 승...... 잠시 제가 나가자고 해서 약간의

휴식을 취한신후에 제가 2만불을 보관하고 남은 5만불로 다시 시작......

두번째 슈는 별로 사대가 잘안맞는듯 합니다.......아까의 기세를 몰아 치고 올라가셔야 하는데 승부때마다 번번히 실패...

다행이도 흥분하지 않으시고 차분하게 패스를 하며 때를 기다리신 마닐라님.......

드디어 승부구간인듯 ..... 시드는 이미 어느정도 녹아 1만 정도로 떨어진상태...... 갑자기 타이에 2천원만 배팅.....성공....

탄력받아서 3연승......시드가 다시 4만불가까이 올라와서 본전..........몇번패스후에 또 승부를 거시네요.....

다시 타이에 2천불.....성공..... 그후 다시 4승 1패 하신후에 딱 오늘 시드의 두배인 8만불 만드시고는 여유롭게 게임장에서 퇴장.....^^

짧은 시간에 아주 화끈하게 게임하시고는 형수님과 잠시의 여유를 찼기위해 관광을 하러 나가셨습니다...^^ 제가 껴서 같이

다니면 눈치없는 놈이라고 하시겠죠??^^

그렇게 딴돈을 디파짓 시켜놓으시고 재미있는 시간을 지금 보내고 게실겁니다.....저는 잠시 쉬로 들어와서 글을 적네요...

완전 실시간 정보죠???^^ 혹시 또 게임하시게 되면 바로 3탄 올려서 결과를 보고하겠습니다.....

혹 지금 게인하시는 회원님들은 이 승전보를 보시고 조금이나마 힘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수고 하시고 이따 저녁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