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8일 금요일

마카오 최고의 럭셔리 스파, 리오 사우나 Rio Spa

clip_image001

리오호텔 5층에 위치한....

리오사우나....

마카오에서 금룡18사우나와 더불어 쌍벽을 이루는 곳으로서

시설로만 따진다면 마카오에서 가장 럭셔리한 사우나이다....

개인으로 불방망이가 좋아하는 곳이다.....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맘에 든다....

물론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수면을 취하기에도 안락하고, 마카오 사우나 중에선 리오사우나가

뷔페음식이 가장 먹을 만하다....

clip_image002

마카오 호텔들의 특징이.....

조명이 촌스럽거나 외관이 오래된 듯한 호텔도 막상 안에 들어가보면,

무릉도원을 방불케 하는 곳들이 많다....

리오호텔도 규모보다는 내실에 중점을 둔 호텔이다....

바닥뿐아니라 벽에도 대리석을 발라놓은 ㅎㅎ

아예 돈을 쳐바르는 마카오 호텔들....

워낙 경쟁이 치열하니....

clip_image003

가격은 모델급을 의미하는 별표가 2239 HKD

일반급인 하트가 대략 1850HKD 정도....

물량은 금룡18사우나보다 많이 딸리지만....물량보다는 높은 수질과....럭셔리함으로 승부를

보는 듯 하다....쇼타임은....18사우나 보다 재미없지만,

상당한 미모의 샤오제들이 눈에 띈다....

clip_image004

입구부터....화려함과 럭셔리함이 묻어나는 리오사우나....

쇼타임을 하는 공간은 예전 80년대 디스코바처럼 되어있는데....

20~30명 정도되는 샤오제들이 주변을 에워싼다고 보심될 듯 ㅎㅎ

음악이 나오고 바스트를 강조하는 댄스를 살랑살랑인다 ㅎㅎ

여기서 대략 90%이상 넘어간다고 보심 될 듯 ㅎㅎ

방에 들어가 있으면 매니저가 우유사우나나 특수XX을 사용할지

물어보는데....이거 다 옵션으로 들어가는 금액이니 주의하시길....

금룡에 비해선 젊잖은 느낌이지만,

오히려....이런 럭셔리함과 안락함을 좋아하는 손님들도 많다....

불방망이는 숙박을 위해서라면 주저없이 리오사우나를 선택할 듯 ㅎㅎ

금룡18사우나는 인테리어가 침침하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 돗떼기 시장같다....

수질에 대해선 많은 고민이 필료없을 듯 하다....

언제나 그렇듯....마카오 최고의 럭셔리 스파

리오사우나에서

행운을 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