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8일 금요일

타이청 베이커리.

찾았다, 타이청베이커리 clip_image001

우결에서 조권과 가인이 먹어서 더욱 유명해진 타이청 베이커리의 에크타르트.

그 얼마나 맛보고 싶었던가 !

지난 홍콩 여행 때 밤9시에 타이청베이커리를 찾겠다고 소호거리를 그렇게 뒤졌는데, 결국 먹어보지도 못하고.. 돌아온 기억.

알고보니 타이청베이커리는 밤8시가 되면 문을 닫는 곳이었다 ㅠ_ㅠ

암튼..

이번 여행에서는 꼭 찾고말리다!라는 집념으로 사진으로 된 약도까지 눈으로 익혀서 갔는데

아주 쉽게 찾을 수가 있었다.

드됴드됴 내가 너를 맛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lip_image002

역시나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줄이 아주 길게 늘어져있다.

계산을 먼저하고 에그타르트 받는 줄에 섰다.

정말 샛노랗다고 밖에 표현할 방법이 없다.

색이 너무 이뻐서 더욱더 먹고 싶어지는 구나 ^^

clip_image003

오븐기에서 타르트가 구워져나오면 타르트틀에서 타르트를 띄어주시는 분과 포장해주시는 분의

손이 안보일 정도로 일사천리로 진행이 된다.

달인에 나오셔도 되겠어요 ~ ㅋㅋㅋㅋ

clip_image004

배가 그닥 고프지 않은 우리는 두당 1개씩 맛만보기위해 딸랑 2개를 구매.







clip_image005



근처 퍼시픽커피에 앉아 아이스커피와 에그타르트를 냠냠냠, 쩝쩝쩝[



타이청베이커리 : 타르트자체가 잘 부숴져서 먹기 좀 불편한대다 커스터드자체가 좀 느끼한편.

로드스토우베이커리 : 페스츄리로 타르트를 만들어 훨씬 바삭하고 부드러우며 커스터드도 아주 맛난다.

타이청의 에그타르트는 로드스토우에 비하면 맛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 먹기 부담스러운 정도는 아닌 듯 하다.

먹어보길 아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 ~

얼마 전 에그타르트의 맛이 그리워 신세계 지하에서 1개, KFC에서 1개 사먹었었는데

둘 다 맛은 꽤나 괜찮은 듯.

헌데- 신세계는 개당 1700원 이라 비싸. 흥

앞으로도 종종 에그타르트의 맛이 그리우면 KFC가서 하나씩 사먹어야게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