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8일 금요일

마카오 사우나의 영원한 갑, 깜룡18사우나 근황 (2012.3)

clip_image001

마카오 NO1이라는

깜룡 18 사우나....

2월말일의 사진이니....

불과 2주도 안된....최근 모습이다....

깜룡호텔이 외관은 마카오 여타호텔에

비해 별로인 듯 하지만....깜룡호텔도 룸컨디션만큼은 굉장히 좋은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clip_image002

다만 최근에 들어선 마카오호텔의 규모로 따지면....

별볼일 없는 수준이 되버린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구관이 명관이란 말이 있듯이....

깜룡은 깜룡만의 매력과 장점이 있는 곳이다....

깜룡호텔은 본래 호텔의 기능보다도....

호텔에 입점해 있는 부대시설이....항상 사람들로 만원인 곳....

마카오에서 가장 유명한 깜룡 18사우나와

더불어 깜룡야총회가 여전한 인기를 자랑한다.....

뭐....언제나 자극적인 깜룡포스터....ㅎㅎ

드디어....깜룡의 사우나 시설이...공사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다....

참 중국애들이 만만디는 만만디인 듯 하다....

12월부터 하던 공사가 3월이 다 되었는데도.....

공사중이니....

울나라 같으면 후딱후딱 해치웠을 것을...ㅎㅎ

살짝 엿봤는데....물방울 장식이 블링블링한

사우나 시설이 돋보인다....

그리고 마카오 NO1 사우나답게....

쇼타임도 새롭게 구성....ㅎㅎ

이전에....탁구공에서 작대기로 바뀌었다 ㅎㅎ

작대기가 좀 민망하긴 하다 ㅎㅎ

(왠지 이전보다 난이도가 높아진 듯 ㅎㅎ)

사우나 시설을 손보고 나면

좀 어두침침하고 오래된 듯한

내부시설도 손볼 작정이랜다....

(사실 시설면에서 럭셔리한 리오사우나에 비해....많이 뒤쳐지는게 사실이다....)

샤오제들이야 여전히 최강을 자랑하고

뉴페이스의 등장과 회전이 빠른편....

*유러피언이 강화된 느낌....

새로워진 깜룡 18사우나에서

행운을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