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7일 목요일

마카오 기아 요새 [Macau]

오늘은 오래간만에 마카오 포스팅하겠습니다..^^

이곳은 마카오의 기아 요새 라는 곳이에요..

마카오에서 가장 높은 기아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요새안에는 아름다운 카톨릭 예배당등대가 있어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마카오의 유명한 관광지에서는 약간 떨어져있기 때문에

홍콩에서 당일치기로 하루만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놓치기 쉬운곳이죠ㅠ.ㅠ

훔..그래도 이 포스팅을 보시고 꼭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페리터미널이나 그랜드 리스보아 근처에서 택시를 타시면 될꺼에요..^^

기아 요새가 위치한 이곳은 마카오 주민들에게는 편하게 쉬거나 운동을 할수있는 공원같은 곳이에요..

그래서 런닝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볼수있고,

마카오 주민들을 조금 더 가까이 볼수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기아 요새로 올라가는 길은 몇가지가 되더라고요..

그 중에서 제가 올라갔던 곳에는 조그만한 동물원같은 것도 있었어요..ㅋㅋㅋ

동물원은 아닌데, 몇몇 새들과 원숭이 같은 동물들을 볼 수 있었어요..ㅋㅋㅋ

동물들 사진은 패스~ㅋㅋㅋ

대신에 거기있던 붕어모양의 분수만..ㅋㅋㅋ

clip_image001

언덕을 올래가면 언덕의 정상에 기아 요새가 나와요..

요새답게 높은 담장이 뺑~둘러져 있군요~

밑에 입구가 요새로 통하는 입구입니다..^^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등대의 모습이 얼핏 보이는군요~!!

어떤 모습일지 무척 기대 되시죠?!ㅋㅋㅋ

clip_image005

자~그럼 기아 요새카톨릭 예배당등대를 공개하겠습니닷!!ㅋㅋㅋ

짜잔~!! 앵?! (아래사진..ㅋㅋㅋ)

너무너무 예쁘죠?!^^

파란색 하늘과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요?!

흰벽을 기본으로 제가 좋아하는 노란색이 포인트인 예배당등대입니다!!

실제로도 너무너무 예뻤어요..

그래서 이걸 보러 온 관광객도 많았고요,

이곳에서 웨딩촬영을 하는 예비부부도 있었답니다..^^

등대는 1865년 부터 지금까지 마카오의 배들을 인도해 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밤에 보시면 불이 켜진 모습도 확인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카톨릭 예배당에는 옛 벽화가 그려져 있답니다..

그리고 기아요새는 유네스코(UNECO)지정 세계문화유산입니다!!

clip_image006

그럼 요새의 구석구석을 둘러 볼까요?!^^

펄러이고 있는 녹색의 마카오의 구기(區旗)가 보이는군요!!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
clip_image010

요새답게 대포도 있어요,

예전에 몬테요새에 있던 대포 기억나시나요?!

그것과 똑같이 생긴 대포인데..

대포가 저 멀리 바다를 향하고 있군요..

도대체 얼마나 멀리 나가는지 갑자기 궁금해 졌어요..ㅋㅋㅋ

clip_image011

아~기아 요새에 오면 또 하나의 재미가 있지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기아 요새는 마카오에서 가장 높은 기아 언덕에 위치해있어요..

그러다보니 마카오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저 멀리 아주 특이하게 생긴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이 보이는군요..

다음에 저 호텔도 제대로 소개해드려야 할텐데요^^;;

게을러서..ㅋㅋㅋ

그리고 그 뒤로 마카오 타워도 보입니다..^^

그럼 마카오의 모습 보여드리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clip_image012
clip_image013
clip_image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