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7일 목요일

마카오의 건물들 [Macau]

마카오에는 정말 다양한 건물들이 있는데요,

어떻게 보면 약간은 흉측한 오래 된 건물들부터

유럽식의 알록달록한 건물들까지..

개인적으로는 파스텔톤의 예쁜 색깔을 가진 건물들을 너무 좋아해요..^^ㅋㅋㅋ

오늘 보여드릴 건물들은..

노란색자주색이라고 해야하나요?!

마땅히 무슨색이라고 표현해야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여튼 예쁜 건물들 몇개를 보여드릴께용..ㅋㅋㅋ

딱히 뭐하는 건물인지는 몰라서 설명은 패스~!!ㅋㅋㅋ

그냥 관광지말고 안쪽으로 혼자 산보하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그냥 일반 광장같긴한데..ㅋㅋㅋ

세나도 광장보다도 큰것같지만 사람은 없는..ㅋㅋㅋ

뭐, 여기는 유명한 관광지가 아니니까..!!ㅋㅋㅋ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요런 건물들만 보면 그냥 유럽같죠?!ㅋㅋㅋ

clip_image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