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7일 목요일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Macau The Venetian Hotel]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Macau The Venetian Hotel]

오늘은 마카오의 베네시안 호텔(The Venetian Hotel) 의 야경을 보여드릴께요^^

베네시안 호텔은 제가 마카오에서 가장 좋아하는 호텔인데요~

베네시안 호텔은 미국의 라스베가스마카오에 있어요..

라스베가스에 먼저 생기고 2007년에 마카오에 새로 생긴거라고 하던데,

그 모습이 서로 같다고 합니다..

호텔 내부에는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모티브 삼고 그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놨어요^^

그래서 호텔내에 하늘도 있고, 실내운하곤돌라도 떠다니고 멋진 건물들거리들까지..

그리고 다양한 공연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정말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제가 처음 들어가서 봤을땐 정말 입이 딱 벌어졌었죠..@o@

건물내에 어떻게 이런 새로운 세계가 있나..하고..!!

정말 어메이징합니다..^^

이곳에서도 꽃보다 남자를 촬영했었죠~

금잔디가 곤돌라를 타고 곤돌라를 운행하는 멋진 외국인이 근사한 노래를 불러주는..ㅋㅋㅋ

내부가 정말 화려하고 볼것이 많지만..

오늘은 그 호텔의 외부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내부의 모습은 나중에 마카오가서 새로 찍어와야할꺼같아요..ㅋㅋㅋ

사진을 찾아보니까 너무 대충 찍은 사진들만 있어가지고..ㅋㅋㅋ

내부는 다음에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베네시안 호텔의 야경을 보시겠습니다..!!

외부도 정말 멋져요..ㅋㅋㅋ

clip_image001
clip_image002
clip_image003
clip_image004
clip_image005
clip_image006
clip_image007
clip_image008
clip_image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