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7일 목요일

마카오에서 꼭 먹어봐야할 에그타르트

clip_image001

마카오에서 꼭 먹어봐야할 간식이

바로 에그타르트이다...

육포나 아몬드쿠키보다도....유명한게 에그타르트....

마카오의 명물로는 독보적인 존재이다....

clip_image002

성인남자 손바닥과 비교해보면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가실 듯 ㅎㅎ

KFC에서 파는 허접한 에그타르트와는

비교가 안되는 크기이다 ㅎㅎ

clip_image003

크크

버터가 배어나는 걸 보니....열량이 장난이 아니라서....

왠지 살 무지하게 찔 듯 한데 ㅎㅎ

베네시안 리조트 내 쇼핑몰에서 산건데....

개당 1000원이 넘는 가격인 걸로 기억한다....

clip_image004

맛은....

KFC에서 파는 에그타르트보다...

확실히 맛있다....

단지 좀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할 수도 있을 듯 하지만....

특히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 듯 하다....ㅎㅎ

clip_image005[4]

에그타르트 두개 먹으면

왠만큼....간단한 식사가 될 수 있을만큼

양이 많다....

세나도광장에 굉장히 유명한 에그타르트집(NATA라는 이름)이

있으니....꼭 한번 맛보시길 권한다.....

우유보다는 커피가 정말 잘 어울리는 듯한

부드러운 달콤한 맛이다....